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4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 가격 I 제원 I 옵션 총 정리!

by 이거봐봐 2024. 1. 7.
반응형

오늘은 포르쉐의 인기 모델인 카이엔의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포르쉐에서 터보 하이브리드와 터보 E 하이브리드 사이 위치에 있는 카이엔 S - E 하이브리드를 출시했습니다.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의 가격, 제원 그리고 옵션 등을 모두 정리했습니다.

 

👇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하이브리드 가격 바로가기

 

 

포르쉐 홈페이지 바로가기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 가격 I 제원 

포르쉐 카이엔 S - E 하이브리드 제원

 

 

엔진 3.0L V6
최대 출력 360PS(엔진) + 176PS(모터) = 519PS
최대 토크 76.5kg.m
배기량 2,995cc
제로백 4.7초
최고 속도 263km/h
배터리 용량 25.9kWh
EV모드 국내 기준 90km
전장 / 전폭 4,930mm / 1,983mm
전고 / 축거 1,678mm / 2,895mm

 

이번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 테크놀로지와 인텔리전트 에너지 매니지먼트 덕분에 길어진 주행 거리와 
짧아진 충선 시간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
출처 : 포르쉐 홈페이지


✅ 360마력을 뿜어내는 3리터 V6 터보 엔진
✅ 176마력의 전기 모터
✅ 최종 합 519마력의 출력
✅ 최대 토크 76.5kg.m의 시스템 토크
✅ 제로백 4.7초 최고속도 263km

✅ 25.9kWh 배터리 용량 👉 최대 90km의 순수 전기 주행
✅ 최대 11kw 출력으로 2시간 30분 정도 소요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 가격

 

 

✅ 포르쉐 카이엔 S - E 하이브리드 👉 15,610 만원

✅ 포르쉐 카이엔 S - E 하이브리드 쿠페 👉 16,250 만원

 

 

포르쉐, 3세대 풀체인지 '파나메라' 공개!

오늘은 포르쉐가 새롭게 페이스리프트한 3세대 풀체인지 차량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새롭게 풀체인지 된 포르쉐 파나메라의 가격, 성능 및 제원이 궁금하신 분들 잘 오셨습니다. 모든 내용을 총

cashattack.tistory.com

 

 

2024 BMW XM 가격, 제원 총 정리!

오늘은 1978년 M1 이후로 BMW 고성능 브랜드의 두 번째 전용 모델로써 M 하이 퍼포먼스 라인업 최초의 전기화 모델 BMW XM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BMW XM의 가격, 제원 그리고 옵션 등 모든 내용들을

cashattack.tistory.com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 디자인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 익스테리어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 외부 디자인
출처 : 포르쉐 홈페이지

 

작년부터 언급되어 왔던 카이엔 하이브리드가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카이엔 E-하이브리드와 터보 E-하이브리드 사이에 위치하는 S-E하이브리드입니다.

 

세 번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이 출시되면서 일상에서의 편안한 사용감과 고속 주행에서는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게 주행성과 승차감을 정교한 밸런스를 거쳐 출시하였습니다.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
출처 : 포르쉐 홈페이지

 

디자인의 형태는 SUV와 SUV 쿠페 이렇게 두가지의 형태를 가지고 출시되었습니다. 출시된 차량의 명칭은 카이엔 S - E 하이브리드 / 카이엔 S - E 하이브리드 쿠페입니다.

 

3세대 카이엔에서 보여줬던 드라이빙 다이내믹의 모습과 편의성 그리고 효율성 등을 그대로 담아내면서 고속 주행에서는 편안한 시스템을 갖췄습니다.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
출처 : 포르쉐 홈페이지

 

이번에 출시한 S - E 하이브리드의 기술력과 주행성능에 맞게 각 모터에 적합한 전력을 분배하는 기술을 한껏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그렇기에 배터리를 1회 충전하였을 때의 주행 거리와 충전 시간이 짧아진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 25.9 kWh 배터리 용량

✅ 1회 완충 시 👉 최대 90km 순수 전기 주행 가능

✅ 최대 11kW 출력 👉 완충 시간 2시간 30분 소요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
출처 : 포르쉐 홈페이지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의 기능이 강화되어 개선된 성능 및 주행 편의성이 제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2 챔버 2 밸브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요철, 도로 상황에 따른 서스펜션의 리바운드 및 컴프레션 단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어 운전자에게 맞는 승차감을 줍니다.

 

스티어링 휠 성능을 대폭 높여 핸들링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그리고 핸들링으로 인한 피치 및 롤 현상을 최대한 억제하여 우수한 코너링을 선사합니다.

 

출처 : 포르쉐 홈페이지

 

포르쉐만의 다이내믹 새시 컨트롤이라 칭하는 PDCC가 옵션사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리어 액슬 스티어링 또한 옵션으로 구성되어 유턴 및 코너링을 개선합니다.

 

전면 헤드램프로 적용되어 있는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가 기본으로 적용됩니다. 그렇기에 야간 주행 시에 안전성과 편의성이 개선되어 운전자의 야간 주행을 돕습니다.

 

하지만 HD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의 경우에는 옵션 사항으로 구성되어 있어 한번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옵션 구성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

 

옵션 구성 바로가기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
출처 : 포르쉐 홈페이지

 

20인치 휠이 적용되며, 후면부에 브러시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트윈 테일 파이프가 적용된 모습입니다.

 

그 위쪽으로는 블랙 에어블레이드의 대형 냉각 공기 흡입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휠 캘리퍼는 레드 컬러 브레이크가 적용된 모습니다.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 인테리어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
출처 : 포르쉐 홈페이지

 

실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독립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클러스터와 동승석까지 연결되어 있는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눈에 띕니다.

 

동승석의 디스플레이의 경우 옵션 사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옵션으로 추가하였을 때 여러 스트리밍을 시청하실 수 있으며, 내비게이션을 지원합니다.

 

스티어링에는 열선이 포함되어 있으며, 시트는 가죽으로 덮여 있는 모습입니다.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
출처 : 포르쉐 홈페이지

 

기어 변속 레버는 센터콘솔 쪽이 아닌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변속 레버는 토글 형식으로 적용되었습니다.

 

센터 콘솔에는 손잡이 형태의 디자인이 양쪽에 자리하고 있으며 그 사이로 다양한 공조 장치 및 시트 열선 및 통풍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 위로는 비상 점멸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안전 보조 장치 다수가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흔히 ADAS라고 칭하는 시스템들이 빠져있기에 잘 살펴보시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옵션 구성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

 

옵션 구성 바로가기

 

반응형